반응형

건강에 그리 좋다는 S.A.T 그것이 알고싶다.

 

쏜리서치 S.A.T
쏜리서치 S.A.T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각광받고 있는 영양제,  S.A.T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언급한 것처럼 여전히 저는 가래 등으로 완전한 몸상태가 아닌데요.

코로나 후유증과 도라지배즙

 

코로나 후유증과 도라지배즙

코로나 후유증. 거슬린다 거슬려. 안녕하세요. 시간 참 빠릅니다. 벌써 5월도 다 가버렸네요. 4월부터 거리두기를 완화한 이후 정말 주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코로나를 경험하고 또 나으신

arnold-lifestory.tistory.com

 

도라지 배즙처럼 기침, 가래 등 기관지 염증에 좋을 뿐더러, 굳이 코로나 후유증이 없다 하더라도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챙겨 드시는 영양제라고 하여 건강염려증을 평소 앓고있는 저는 흥미가 생겼습니다.ㅎㅎ 

그런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정말 구입해서 섭취할 수 밖에 없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길래 지름신 왕림!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이 S.A.T가 도대체 무엇인지, 어떤 효능을 주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가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A.T는 무엇인가

언뜻 보기에도 각 스펠링 사이 '.' 점이 하나씩 찍힌 것을 보고 무언가의 약자겠구나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겁니다.

맞습니다. 이 S.A.T는 우리 몸에 좋은 3가지 성분이 조합되어 체내 흡수율을 최적화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주로 해독에 관련되어서 간 손상 케어에 많은 검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 실리마린 + 아티초크 + 강황 >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며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중해식 식단의 핵심 중 하나인 아티초크
식탁위의 보물. 아티초크

아티초크는 쌍떡잎 식물로 그 유명한 지중해식 식단의 대표적 채소의 한 종류 입니다. 다양한 미네랄(아연, 칼슘) 및 식이섬유, 비타민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일명 '식탁 위의 보물, 채소계의 귀족' 이라고 까지 불린다 합니다.

장 건강, 간 해독, 지방간에 도움이 되며 노화 예방, 항바이러스 심지어 폐 기능에까지 도움이 된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카레는 강황이 풍부하여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몸에 좋다는 카레는 이 강황 때문

강황은 전통적 간 건강, 간 기능에 도움 성분인 커큐민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수 많은 효능을 제공하며 항염증, 간, 소화 기관, 심혈관 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왜 S.A.T 인가?

위에서 잠시 언급한 대로 실리마린(실리빈)과 커큐민은 원래 흡수 난이도가 매우 높은 성분입니다.

(100을 섭취해도 5 정도만 흡수된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공법들이 연구되어 왔고 이 S.A.T가 그 눈부신 결과물이 되겠습니다.

 

파이토솜 공법이 어쩌니 저쩌니 자세한 설명은 어려우니 간단하게

흡수가 잘 안되는 녀석들을 결합, 구조를 변경시켜 흡스율을 높였다고만 알면 되겠습니다.

 

세가지 좋은 성분에 흡수율도 높였는데 가격은 착하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비타민 B 제품으로 특히 너무 유명해진 Thorne research 사의 S.A.T 제품입니다.

THORNE RESEARCH사의 제품은 이제 믿고 먹는다.

 

실리마린(실리빈)이 메인이지만 아티초크, 커큐민의 함량 자체도 높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건강 유지 목적으로 하루 1-2알. 이미 간이 특별히 좋지 않은 분들은 3-4알 섭취하시면 됩니다.

(한통에 60정이 들어있기 때문에 하루에 2알 섭취시 한통에 한달분량이며 저는 2통에 약 4-5만원 정도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가성비가 뭐가 좋아?" 라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S.A.T는 아시다 시피 3가지 좋은 성분의 조합입니다. 예전에 저는 커큐민을 따로 섭취한 적도 있고 실리마린도 따로 섭취한 적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따로 섭취해 본적은 없지만 정말 좋은 성분이구요. 이런 성분들을 흡수율까지 높게하여 한꺼번에 섭취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가성비라고 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S.A.T 제품, 성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많고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비타민 B제품과 같이 간기능 개선, 간수치 개선 등을 통해 '피로 회복' 및 '건강 회복'에 분명 유의미한 제품이라 보이기 때문에 평소 이 부분에 약점을 안고 계신 분들은 한번 기존 영양제 성분들을 검토하신 후 추가를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