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보조제 콰드라린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될 수 있는 제품. 콰드라린 2.0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사실 엄밀히 얘기하면 다이어트 시 별 다른 것을 섭취하지 않고 식단, 운동만 잘 지켜도 됩니다. 하지만

 

보다 더 타이트한 수준의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경우(예를 들면 대회 준비, 바디프로필 대비)

조금이나마 더 빨리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경우.

식욕을 조금 억제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러한 경우들에는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도움을 줄수 있는 제품들 중 하나인 이 콰드라린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콰드라린 2.0 논스팀콰드라린 2.0 성분표
콰드라린 2.0, 리뉴얼된 버전으로 몸에 부담이 적어졌다.

 

콰드라린은 RSP사에서 이미 오랜기간에 걸쳐 리뉴얼 되고, 출시하고 있는 검증된 제품입니다.

최초의 콰드라린(1.0)을 지나 콰드라린 떨모 제품 그리고 콰드라린 논스팀(2.0)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콰드라린 떨모 제품은 보다 더 큰 효과를 위해 카페인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나 이에 민감한 분들도 있기 때문에 보다 몸에 덜 무리가 가는 2.0 Non-stim 제품을 저는 보통 활용합니다.)

 

그렇다면 이 제품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우리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것일까요?

우선 성분을 좀 살펴봐야 할텐데, 위의 사진과 같이 제품의 겉면에 성분과 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콰드라린 2.0 성분 함량표
콰드라린 성분, 함량표

CLA: Conjugated Linoleic Acid

지방세포분해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방산의 일종. '공액 리놀레산'이라고도 합니다.

1986년 최초 발견되어 2006년 식약청 승인을 받아 건강보조제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쇠고기, 양고기, 우유, 치즈, 버터 등에도 소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체내 존재하는 리포단백 라이페이스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여 지방세포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 동시에 기초대사량응ㄹ 촉진시켜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노쇠한 지방 세포가 스스로 파괴되도록 유도해 지방 세포수 감소 작용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주의) 간수치 상승시킬 가능성이 있으니 섭취 후 신체 이상 느낄시 즉시 중단할 것.

 

EGCG: Epigallocatechin gallate

EGCG는 카테킨이라는 식물 화합물의 한 유형이며, 녹차에 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주로 녹차로부터 추출. 이미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카테킨은 생리활성 물질로서 체지방을 감소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도우며 콜레스테롤 개선효과도 어느정도 보여준 것으로 나타납니다. 

(주의) 과다 복용 시 소화불 및 장애 가능성.  건강상태와 섭취량에 따라 간독성 유발 가능성 존재. 임산부, 모유 수유 여성은 섭취 금지

 

Grain of Paradise

기니후추나무라는 성분입니다. '기니 고추' 또는 '악어 고추'로 알려져 있으며 생강과 성분으로 캡사이신 성분이 풍부해 혈관확장 기능과 함께 갈색지방세포를 활성화 시켜 체지방연소를 증가시키며 심혈관계 활성화 기능도 뛰어나 제품입니다.

(주의) 장기 섭취시 충분히 안전한 지에 대해 지속 연구가 이뤄지고 있음. 임산부, 모유 수유 여성은 섭취 금지.

 Chromium Polynicotinate

크롬 중 가장 효능이 뛰어난 원료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대부분의 종합비타민에는 크롬 피콜리네이트라는 원료가 사용되는데 이 폴리니코티네이트는 흡수율을 높인 보다 더 고급인 원료입니다. 혈당조절, 콜레스테롤 수치저하, 혈액순환 촉진, 지방과 탄수화물의 대사 촉진 등이 주 기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Carnitine Hydrochloride

L-카르니틴과 합성한 후 쉽게 용해하기 위해 염산염을 붙인 가장 일반적 형태의 L 카트리틴 입니다. 비만, 혈당 조절, 항산화 효과와 운동에 이로운 효과가 있다는 것이 몇 몇 연구들을 통해 보여짐. 

(주의) 메스꺼움, 구토, 설사, 복통, 생선 냄새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음. 

 


콰드라린 2.0 사람에 따라 냄새가 역하게 느껴질 수 도 있다.
콰드라린 2.0 캡슐 형태

이상으로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콰드라린 2.0 제품, 그 성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사진이 콰드라린 제품의 모습인데 포함된 성분들로 인해 비위가 많이 약한 분들에게는 다소 역한 냄새가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한 것은 아니고 캡슐 크기 자체도 크지 않기 때문에 보통의 사람들에게는 큰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단 섭취 방법은 기상 후 또는 운동 전 30분에 3알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시고 의욕이 넘치시는 분들의 경우 기상 후 바로 3알 섭취하고, 보통 저녁에 운동하시기 전 또 3알을 섭취하시도 하는데 크게 문제될 것은 없으나 피로감이 심할 수도 있습니다. 장기간 섭취해도 큰 이상이 없겠지만 내성 및 간건강을 위해 8주정도 섭취 후 2주가량 휴지기를 갖는 편이 낫습니다. 아무래도 섭취자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간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라도 하루에 2번 섭취를 꼭 해야겠다 하신다면 섭취간 시간텀을 충분히 두신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섭취 후 운동을 하게되면 땀이 평소보다 많이 나는 것을 느끼실텐데 이는 정상입니다.

 

적정량을 식단, 운동을 병행하여 섭취하신다면 아마 효과를 충분히 보시지 않을까 싶은 '콰드라린 2.0' 리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