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세스 스튜디오

고급스러운 가죽 폰케이스 추천 (feat. 엑세스 스튜디오)

작은 소품하나의 디테일이 가끔 사람의 인상을 달라 보이게 한다.

그 소품은 무척이나 그 종류가 다양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것들에서

남들과 다른 센스가 느껴진다면 본인의 이미지 메이킹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평소 폰케이스를 잘 끼고 다닌다.

칠칠치 못한 성격으로 곧잘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폰케이스를 가끔 바꿔주면 기분전환이 될 뿐 아니라

새로운 폰을 산 듯한 느낌마저 들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가죽 폰케이스에 꽂혀 인터넷을 이리저리 뒤지던 중 

'엑세스 스튜디오'라는 업체의 가죽 폰케이스에 꽂혀버렸다.

 

50% 할인 행사 중, 회원가입 시 적립금까지

엑세스 스튜디오 폰케이스&키링

너무나도 매력적인 붉은색 크로커다일 엠보 가죽 케이스를 보고 일단 장바구니에 바로 담아두긴 했는데,

솔직히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스럽긴 했다.

 

기본가 약 6만원 수준. 하지만 이런 내 마음이 사장님께 들렸을까?

때마침 50% 세일을 진행해 주셨다. 거기에 추가로 회원가입 시 적립금 이벤트까지?

 

더이상의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라 생각해서 바로 결제를 진행했다.

 

내가 뜬금없이 키링까지 구입한 이유?

적립금을 10,000원이나 받아 사용을 하고 싶었고, 50,000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 무료였기 때문!

 

언박싱& 리뷰

너무 고급스런 포장의 폰케이스& 키링 (엑세스 스튜디오)

가죽제품이라 배송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받을 수 있었다.

(이니셜 각인도 가능한데 나는 각인 신청을 하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다.)

 

사진에 완벽히 담기지 못했으나 너무 만족스러운, 예상보다 더 예쁜 붉은색이었다.

 

일반 가죽과는 달리.

크로커다일 엠보에 무언가 후 처리가 된 느낌의 가죽은 내구성 부분에 있어서도 매우 안심이 되는 재질이었다.

 

아래는 추가로 좀 더 잘 나온 단독 폰 케이스 사진. (바깥쪽, 안쪽)

 

마치며

사실 내가 고른 색이 호불호는 조금 갈릴 수 있다.

주변 몇 몇은 정말 예쁘다고 하였고 혹자는 OLD 한 느낌이라 하였다.

 

아래 엑세스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폰케이스, 키링 제품들을 구경해 볼 수 있다.

https://axxstudio.cafe24.com/index.html

 

AXXSTUDIO

프리미엄 모바일 가죽 악세서리 브랜드 AXX STUDIO/ 아이폰가죽케이스 / 에어팟가죽케이스 / 가죽케이스브랜드

axxstudio.com

 

나 같은 평범한 하꼬 블로거에게 협찬 따위 등을 해 줄 업체는 없으니 광고 걱정하지 마시고 

평소 유니크한 폰 케이스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둘러볼 만 할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