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스가방 유목민

나이키 더플백 또 다시 구입: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나이키 가방 하나 들고왔습니다.

더이상 가방은 안사야지 하고 헬스장 라커도 대여하고 작은 사이즈의 가방으로 만족하며 다니고 있었는데,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리뷰 (feat.헬스가방에 대한 고찰)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리뷰 (feat.헬스가방에 대한 고찰)

<헬스가방 세번 째 추천 아이템.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제품에 대해 간단 리뷰해 보려 합니다. (3만원 초반?) 나이키 더플백하면

arnold-lifestory.tistory.com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이녀석을우연히 광고에서 보자마자 또 다시 참지 못하고 지르게 되더라구요. 

그동안 제가 원했던 작은 사이즈에, 분리수납까지 아름답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골프백)

나이키 런크로스 더플백 20년 버전이라 할인
내돈내산 나이키 런크로스 더플백 구매 내역

우선 늘 그렇듯, 이번에도 내돈 내산 인증 먼저. ㅎㅎ

가격은 99,000원으로 되어있지만 현재 해당 쇼핑몰에서 할인하고 있어 5만원대로 구입하였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에 색만 조금 변한 최신 버전은 역시 더 비싼 것으로 알고 있으나

해당 모델은 위에 적혀있듯 2020년 버전이라 그런지 많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애시당초 가방의 사이즈와 구성 등이 맘에 들었고 디자인 역시 올블랙으로 최신 버전에 비해 떨어질 것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그럼 언박싱부터 한번 정말 제품을 살펴볼까요?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골프백) 언박싱1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골프백) 언박싱2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골프백) 두근두근 언박싱

배송이 하필 주말과 공휴일이 껴서 예상보다 며칠 더 설레며 잠 못 이룬건 비밀.

그래도 겨우겨우 배송 받아 보니 일단 제품 사이즈가 다행히 제가 원하는 정도로 아담했습니다.

지난번 구매한 브라질리아 XS 더플백보다 약간 더 크지만 조금 더 슬림하게 빠져 오히려 더 작아보이기도 할 듯.

(비교 샷은마지막!!)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골프백) 정면 모습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골프백) 정면 모습

일단 정면에 작은 수납공간 1개!

왼쪽 부분은 뚫려 있어 수납이 가능한데 보기와는 다르게 오른쪽 부분은 막혀있습니다.

그래서 저 가방 전면부의 절반 정도만 수납이 가능한 미니 수납 공간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헬스가방 메인 수납공간1
나이키 런 크로스 메인 수납공간1

그리고 메인 수납 공간 1. 가방 전면부, 앞쪽 지퍼를 열면 나오는 공간 입니다.

 

처음에는 저 뒤쪽에 작게 분할 된 4개의 메쉬 파티션만 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큰 메인공간을 다시 한번 가로지르는 칸막이가 지퍼로 구성되어 있어 너무 감동, 감탄하였습니다.

저는 이곳에 갈아입을 속옷, 옷 등과 화장품 등을 넣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제가 경험해온 칸막이 가방들은 대부분 투박하고 크고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슬림하고 세련 된 느낌으로 

공간 분할이 되어있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헬스가방 메인 수납공간2
나이키 런 크로스 메인 수납공간2

그다음 메인 수납공간 2. 가방 후면부, 뒤쪽 지퍼를 열먼 나오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큰 메쉬 수납 망 한개와 그 외 추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 곳에 사용한 운동복이나 물통, 보충제 등을 넣을 생각입니다.

 

측면에서 본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측면에서 본 나이키 런 크로스 더플백

측면에서 보시면 요런 느낌입니다. 가방 전면부에 조그만한 수납 주머니가 하나 있고,

메인 수납 공간은 위와 같이 2개의 가방 전체를 가로지르는 지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크지 않은 가방 사이즈에서 아주 철저하고 효율적으로 수납 및 공간을 뺀 것 같아 거듭 놀라웠습니다.

 

 

최근 요 며칠 잘 쓰고 있던 나이키 나이지리아 더플백 XS 와의 사이즈 비교 입니다.

언뜻 보면 전체적인 전면적은 나이키 런 크로스 백이 더 커 보이고 실제로 더 크긴 하지만,

나이키 런 크로스가 보다 더 유연(?)하고 슬림합니다.

 

브라질리아 더플백은 각이 져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전체, 측면 부피가 고정적인데 반해,

나이키 런 크로스는 각진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잘 빠져 체감 상 더 작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브라질리아 더플백은 측면 신발 수납 공간이 분리 된 것을 제외하면 수납, 공간 활용적 측면에서 조금 아쉬웠는데,

나이키 런 크로스는 작은 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서 더 편리함이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또 가방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가방만 엄청 쌓여가는데 이제는 정말! 마지막! 다시는 운동 가방 사지 않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족족 사다 보니 XL부터 XS 사이즈까지 종류별로 이제 모두 수집한 느낌입니다.ㅎㅎ

아무쪼록 운동은 장비빨. 이를 계기로 내일 아침도 힘차게 운동하러 가야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