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성 올인원 에센스 (스킨+로선)

이니스프리 포멘 올인원 에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남성 뷰티(?) 제품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헬스가방은 최근에 작고 컴팩트한 요 녀석으로 정착을 했는데요.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리뷰 (feat.헬스가방에 대한 고찰)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리뷰 (feat.헬스가방에 대한 고찰)

<헬스가방 세번 째 추천 아이템.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21L) 제품에 대해 간단 리뷰해 보려 합니다. (3만원 초반?) 나이키 더플백하면

arnold-lifestory.tistory.com

 

가방이 작아진 만큼 따로 가지고 다니던 스킨로션 역시 좀 하나로 합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하여튼 물건 살 핑계는 기똥차게 만드는것 같아요)

 

그래서 올인원 제품으로 후기 좋은것들을 찾아보던 중

국내 최대 직장인 커뮤니티 중 하나인 블라인드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이 매우 평가가 좋은 것을 보았습니다.

"평균 연봉 1억(?)"인  블라인들에게 평가가 좋은 제품이라니 신뢰가 생겼고 한번 트라이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니스프르 포레스트 포멘 올인원 에센스 구입

이미 마음을 먹었다면 더이상의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바로 구매 완료 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림!!!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멘 - '안티 에이징' 

이니스프리 포멘 올인원 에센스 라인업 4종 중 각자 가장 관심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포멘 올인원 에센스 라인업

위에 보이시는 대로, 이니스프리에서 남성용으로 출시되는 올인원 에센스는 위와 같이 총 4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트러블은 크게 많이 나지 않았고 노화를 걱정해야 하기에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로 골랐습니다.

 

'주름고민과 칙칙한 피부톤 케어'라니 설명대로만 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이렇게 행복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배송을 기다렸답니다.

이니스프리 포멘 올인원 에센스의 아담한 사이즈.

드디어 배송 완료! 일단

제가 원했던 대로 콤팩트한 사이즈라 일단 1차 만족!

 

 

뚜껑을 눌러 분사시키는 형태인데 이런 형태가 가지고 다니기 좋다.

우루오스 처럼 단순히 통을 눌러 분사시키는 것이 아니라 별도 푸쉬버튼이 있는 형태라 2차 만족!

직접 사용해 보니 발림성(?), 촉촉함(?), 향(?) 등 모두 합격점!!!

 

'안티에이징', '미백', 등 광고 문구를 모두 맹신하지는 않지만

작은 피부 관리들이 모여 훗날의 피부를 결정한다.
피부 노화를 막을수 없고, 막는다는 것을 믿지는 않지만

사실 저는 평소에 화장품 등의 안티에이징이라는 것의 효과를 크게 믿는 편은 아닙니다.

돈 얼마 하지 않는 스킨로션, 올인원, 에센스 등을 통해 피부 노화가 정말 지연되거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냐만은

사실 그런 것들은 다 욕심이고 상술이지 않을까 생각을 하긴 합니다.

 

그래도 일단 피부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것보다는 바르는 것이 피부 자체에 좋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검증되어 있으며, 그 중 그래도 피부 노화방지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준다는, 검증된  성분을 사용한다는 것에 대한 작디 작은 효과 기대, 그리고 플라시보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겠지요

 

이니스프르 포멘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는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역시 포함하고 있어 안티에이징 이란 이름이 붙었습니다.

 


오늘은 최근 구입해 본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 제품에 대해 간단히 공유해 보았습니다.

어릴 때에는 우루오스를 종종 사용하였는데 일본 제품이기도 하고 너무 묽은(?) 느낌 등 저와 썩 맞지 않는 듯 하여,

성인, 직장인들 사이에서 평가가 좋은 이니스프리 제품으로 한번 시도해 보았는데 잘 맞길 바랍니다.

 

사실 화장품, 스킨/로션 류의 제품들은 효과를 체감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이런 관리 하나, 둘이 모여 훗날 더 나이가 들었을 때 제 피부에 조금이라도 탄력이 남아있게 되지 않나 생각하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결론은? 노화는 서럽고 무섭습니다. ㅎㅎ

 

이상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