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다이어트용(?) 간식 하나 추천해 보려합니다.

저도 아무런 생각 없이 집어 들어 먹어보았다가 그 매력에 빠져 지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한번씩 먹기에 참 좋다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그건 바로 올반에서 나오는 슈퍼크런치 치킨텐더라는 냉동식품인데요.

사실 말은 다이어트용 간식이라 하였지만 엄밀히 말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식 간식은 아닙니다.

단, 평소 배달의 유혹, 치킨의 유혹을 잘 이겨내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엄격한 식단 중 주말에 한번쯤 치킨이 땡긴다면

한번 씩 대체용으로 먹기에는 맛과 영양 모두 괜찮아 보이기에 추천 드리게 되었습니다.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포장지 앞부분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영양성분표 및 칼로리 정보슈퍼크런치 치킨텐더 봉지 뒷부분
내돈내산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지금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니 동일 제품 최저가는 약 5-6천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어마어마하게 높아진 치킨 가격이 대략 2만원 이상인데, 치킨 한마리면 이 제품 4개정도 구입할 수 있겠네요.

 

아무튼 퍽퍽살인 닭가슴살이 아닌 국내산 닭안심살을 사용하여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했습니다.

그리고 튀김가루가 아닌 귀리, 렌틸콩, 흑미, 현미, 옥수수 5가지 곡물을 입혔기 때문에 바삭하지만 보다 더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3분 정도 180도 세팅 후 돌리니 바로 먹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요즘 배달비도 많이 오르고 배달 시간도 오래 걸리다 보니 말 그대로 가성비 최고로 느껴졌습니다.)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440g인데 정말 양이 전혀 부족하지 않고 맛있다.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조리후 모습

위의 사진이 조리 후 모습입니다. 440g인데 혼자 먹기에 충분하고도 남았습니다.

제가 사실 건장한 체격의 남자이고 평소 1인 1닭은 어렵지 않게 하는데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한봉지 딱 돌려 먹으니 '배부르다', '적당하다', '잘먹었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족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양.

 

절대 모자라지 않고, 칼로리도 치킨보다 훨씬 적으며 무엇보다 맛도 치킨보다 더 맛있진 않더라도 충분히 대체는 가능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게 맛일 것입니다.

암만 건강하고 칼로리 적고 싸더라도 맛이 일정 수준까지 되지 않으면 절대 대체할 수 없다는 사실.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100g당 약 175칼로리, 440g이니 하나를 한번에 다 먹으면 770칼로리 입니다. (위의 영양성분 표 사진 참고)

이정도면 아침, 점심 일반식단으로 진행 후 저녁 한끼 조리해 먹어도 충분히 괜찮은 열량이며 영양 성분입니다.

여성분이시거나 평소 먹는 양이 많지 않으시다면 2회에 걸쳐 먹어도 되고, 그러면 칼로리는 또 훨씬 줄어들겠죠?

 

일단 다시 한번 강조하자면, 절대적으로 맛이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서 대체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정보) 꿀팁 소스

헤인즈 0칼로리 다이어트 머스타드헤인즈 20칼로리 다이어트 할라피뇨 케찹
헤인즈 만세!!! 

 

추가로 하나 꿀팁 더 드리려고 합니다.

 

치킨텐더가 정말 맛있긴 한데 평소 치킨에 길들여진 우리들 입맛을 완전히 충족시키기엔 '자극'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 위의 소스들을 같이 먹어주면 좋은데요.

 

케찹으로 이미 유명한 HEINZ, 헤인즈에서 나오는 0칼로리 옐로 머스타드 소스와, 20칼로리 할라피뇨  케찹입니다.

 

저는 평소 닭가슴살 먹을 때도 종종 이용하는데요. 특히 저 할라피뇨 케찹이 아주 물건입니다.

20칼로리밖에 되지 않는 매콤한 할라피뇨 맛 케찹이 어찌나 맛있는지 정말 개꿀템입니다.

 

물론 0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도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머스타드보다 오히려 맛이 약하지 않고 위에 나온대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이다보다 오히려 강한 머스타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것들과 곁들여 정말 치킨텐더를 드신다면 치킨 배달 ? 끊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치킨텐더 제품에 대해 추천을 좀 드려봤습니다.

저따위가 뭐라고.. 아시죠? 내돈내산 후기라는거. 

요즘 치킨값, 배달비 너무 오르고 그만큼 체중도 또 오르고 여러모로 스트레스이던 참에 큰 기대 없이 구매해 보았다가 너무 만족하게되어 '어머 이건 공유해야되!' 란 생각이 들어 냉큼 추천 드려 봅니다. ㅎㅎ

 

이제 여름 다가오고 있는데 지갑 사정도 생각하고 살도 덜 찌게

우선 하나정도만 평소 마트 가서 보이시면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