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내돈내산'.

백팩 구입기 (툴레 서브테라 백팩 30L (옵션: 다크쉐도우)

툴레 서브테라 백팩 30L (다크 쉐도우)

직장인의 백팩은 고르기가 참 까다롭다.

나이가 한살 한살 먹을수록 챙길 것도 많고 귀찮음도 많다.

그래서 수납은 간단/ 명료하지만 동시에 다양/ 넉넉해야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내구성도 좋아야 한다.

 

출/퇴근을 할 때에도, 주말에 카페를 갈 때에도, 운동을 갈 때에도,

정장을 입을 때도, 캐주얼을 입을 때도 모두 다 두루두루 잘 어울려야 한다.

 

그래서 역시 이번에도 내가 좋아하는 유명/ 대형 패션 유튜버 '핏 더 사이즈' 님의 추천 백 팩들을 여러가지로 비교 및 검토하였고 '툴레'라는 브랜드의 '서브테라'라는 백팩을 고르게 되었다.

 

브랜드 'THULE'에 대하여

THULE
THULE 툴레 브랜드 스토리

사실 THULE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스웨덴 브랜드로, 스웨덴이라는 나라의 기본적인 느낌에서 알 수 있 듯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자동차 위의 루프 랙, 스키 랙을 시작으로 자전거 캐리어, 보드 캐리어 등 가볍지 않은 제품들을 초창기부터 다뤄왔다.

그래서 그 만듦새나 내구성 부분에서 더욱 신뢰가 생겼고 구입을 결심하게 되었다.

 

5개 정도의 색상 옵션이 있었는데 내 마음에 가장 들었던 '다크 쉐도우' 색상은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었다.

(내가 늙어서 정보 서치 능력이 떨어진 탓인지)

블랙/ 다크 포레스트/ 엠버레드/ 미네랄 블루 색상은 가격도 저렴하고 온라인 상 매물이 많았는데

유독 이 '다크 쉐도우' 만은 품절이었다.

 

그래서 지난 번 업로드 했던 이베이 옥션(아래 글 참고) 에서 검색을 해 보았고, 다행히 발견.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게 되었다.https://arnold-lifestory.tistory.com/20

 

간편한 직구 방법, 옥션 이베이 쇼핑으로 해외 직구

<이베이? 해외직구? 어렵고 귀찮다면?> 아마존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해외 쇼핑몰, ebay. 나도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직구라는 것이 30살 넘은 아재에게는 막연히 어렵고 귀찮은 것이었다

arnold-lifestory.tistory.com

툴레 서브테라 30L 다크쉐도우 직구

 

언박싱 & 리뷰

이번에는 옥션 이베이 직구 배송이 생각보다는 빨랐다. (약 2주 정도 걸린 듯?)

툴레 서브테라 언박싱

가장 앞 쪽. 보조 수납 부분

툴레 서브테라 수납1 (보조수납)

지퍼가 가장 맨 밑까지 열리지 않지만 생각보다 매우 깊어서 놀랐다.

작은 사이즈의 물건은 넣어두고 보이질 않아 잊어버릴 정도였다.

 

 

전면 수납 뒤쪽에 메인 수납 주머니

툴레 서브테라 노트북 수납 부분

13인치 랩탑 (15인치까지 가능해 보임) 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폭신한 쿠션이 충분히 세팅되어 있으며,

역시 맞은편에는 그물망 수납 + 매우 깊은 수납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옆쪽에 측면 지퍼를 통해 노트북을 편하게 넣고 꺼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방 뒷 부분.

아웃도어 브랜드 답게, 여행자들을 위해,

가방 뒷면은 캐리어 손잡이에 걸 수 있는 끈과 함께 매우 착용감 좋은 어깨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가방의 어깨 끈에서 '감긴다', '편하다'는 느낌을 받은 적 없었는데. 끈 길이를 잘 조절한 후 가방을 메 보니 정말 그 느낌이 매우 좋았다. 

 

리뷰를 마치며

모처럼 산 백팩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만 5만원 정도 저렴하게 다른 색상을 사도 괜찮았겠다 싶은 마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역시 '다크 쉐도우' 색상이 예쁘긴 한 것 같다. (어두운 외부 색상에 내부의 형광 노랑색 조화가 너무 예쁘다)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직장인들의 범용성 백팩으로 자신있게 추천해 줄 만한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